주메뉴

홈 > 고객센터 > 자주 묻는질문

고객센터

고객센터

자주 묻는 질문

BEST TOP 5

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작성일
질문BEST1 카드결제가 안되요 관리자 2017-03-15
질문BEST1 카드영수증(매출전표)이 필요해요. 관리자 2012-08-03
질문BEST1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 관리자 2012-07-31
질문BEST1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 관리자 2012-07-31
질문BEST1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관리자 2012-07-31
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작성일
20 카드결제가 안되요 관리자 2017-03-15
답변

답변

신용카드 결제진행 도중 결제진행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카드사에 맞는 설치 프로그램으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
http://15447772.co.kr/
19 카드결제가 안되요 관리자 2012-09-21
답변

답변

신용카드 결제진행 도중 결제창 팝업실패, 결제진행 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어 수동으로 ActiveX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.

http://pgdownload.lgdacom.net/common/infocenter/program.html

18 카드영수증(매출전표)이 필요해요. 관리자 2012-08-03
답변

답변

주문배송조회 (비회원 주문조회) 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. 

신용카드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매출전표 버튼이 생성됩니다. 

 

★ 주문접수 시 기재하셨던 이메일을 통해서도 확인/출력이 가능합니다 ★

17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? 관리자 2012-08-03
답변

답변

마이페이지 - 회원정보 - 회원정보 수정 (오른쪽상단버튼) 페이지 하단의

"회원탈퇴" 버튼을 통해 탈퇴가 가능합니다.

16 책꽂이 프로그램 진급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책꽃이 지원 포탈사이트에서 예약 후 진급처리 안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.
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원포탈 사이트로 이동합니다. 

바로가기▶  http://www.winbook.co.kr 

15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.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메인화면 로그인 입력란 아래에 있는 "ID/PW찾기"를 통해 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가입당시 기재하셨던 "이름"과 "이메일"주소를 입력하시면, 해당 메일로 ID와 임시 비밀번호가 발급됩니다.

쇼핑몰에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신 후, 비밀번호를 반드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바로가기▶   http://www.phose.co.kr/services/front/member/FindMemberId

14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메인화면 최상단우측 또는 로그인창 쪽의 "회원가입" 버튼을 통해 가능합니다. 

약관 동의 후 기업회원(학교/관공서/작은도서관/공공도서관/교회도서관 등 단체)이나 

개인회원(어떠한 단체에도 소속되지 않은 분)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.

기업회원의 경우 기업승인 후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 

13 구입상품의 A/S를 받고 싶습니다.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고객센터(1688-4778)로 연락주시면 A/S 가능여부 판단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,
A/S 처리는 택배 또는 화물배송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. 
12 상품이 파손되거나 잘못 배송된 경우, 반품처리는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고객센터(1688-4778)쪽으로 연락주시면 반품사유 확인 후 택배접수를 도와드립니다.

제품을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포장해두시면 익일(주말제외) 배송기사분이 수거를 위해 방문드립니다. 

 

※ 상품파손,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배송비는 포스비브테크에서 부담합니다. 

※ 반품주소지 : 충남 천안시 동남구 옛농고2길 3 (원성동) (주)포스비브테크 앞

 


11 마음에 들지않아 반품하고 싶어요. (단순변심) 관리자 2012-07-31
답변

답변

1. 먼저, 고객센터(1688-4778) 쪽으로 연락을 하셔서 반품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. 

2. 직접 물건을 보내는 경우 : 편한 택배를 통해 물건을 보내주시고, 만일을 위해 송장번호를 보관해 주십시오.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반드시 선결제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(착불발송시 반송처리됨) 

3. 포스비브테크 택배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 : 고객센터에 반품요청 하실 때, 택배접수를 함께 요청해 주십시오.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반품배송비는 제품상자안에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※반품주소 : 충남 천안시 동남구 옛농고2길 3 (원성동) 포스비브테크 


※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, 왕복(반품)배송비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 

  • 장바구니
  • 최근 본 상품0
  • 위로가기
  • 아래로